따듯한 날씨가 주춤하네요 저번에 친구랑 다녀온 에버랜드 동물원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처음에는 백호를 보여주더라구요 오.. 이쁘다는생각이

(버스가 막 움직이는 바람에;; 사진이 ..)

하지만 요번에 SNS에서 동물관한 논란중에

백호에 관한들이 있어서 마음을 아프게했담니다 ㅠ_ㅠ

 

 

 

 

따듯한 햇살이 만직하고있네요 ~  저도 가끔은 아무생각없이

저렇게 낮잠을 자고싶어요 ~

저는 혼자서 이불안에서 자는게 좋은데

백호들은

옹기종기 모여서 자는 모습도 인상적이였어요 ^_^

 

다음으로 반달곰이네요 ~ ㅎ_ㅎ

어쩜 똑똑한지 조련사가 말을하면 사람처럼 알아듣더라구요

조금만한 건빵을 먹으려고 애쓰는 모습입니다 ~ ㅎ_ㅎ

 

 

먹는 욕심이 많은 곰을 제외하고.. 전부 낮잠모드였어요 ~  저는 막 웅장하고 무서운 느낌에 동물원을

생각했는지도 ;; ㅋㅋ  평화로운 모습이 많이 마음을 안정시켜놓았습니다.

보는거와 다르게 냄새도 없었고 깨끗한 분위기에 에버랜드 동물원 이였어요

내년 봄쯤? 되면 다시한번 놀러올까봐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