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6 만의 매력포인트 ~

 

2016년 부터 2017년의 중형차

세단중 상위클레스 왕좌에 있는

sm6 !  되시겠습니다

 

르노삼성에서 외관부터

실내 디자인까지

엄청난 노력끝에 탄생했다고

칭찬해달라는 르노삼성이네요

 

 

sm6의 디젤연비 또한

한번의 이슈가 되었는데요

 

중형세단이.. 24km/L이 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도 중형세단의 오너이긴 하지만..

이렇게 연비 및 드라이빙 디자인의

세가지의 장점을 몰고 몰았네요 ~

 

 

sm6는 SUV 버전의 QM6와

실내디자인이 똑같은 구성으로

설계되었으며

 

화이트의 가죽시트 또한

타사의 외국차가 생각날 정도의

퀄리티를 지니고있습니다.

(단점은 먼지가 많이 묻는다고 하네요)

 

 

유럽풍 디자인의 강좌

SM6 !!

 

저는 개인적으로 화이트펄 색상이

압도적으로 좋다고 평가하고 싶네요 ~

 

 

sm6는 SM3인 후속작 메간에서도

같은 디자인의 외부를 살펴볼수 있겠습니다 ~

 

 

sm6는 7가지 색상의

조명이 지루함을 덜하고

분위기 조절을 위해 신경을 썼다고 하네요 ~

 

중형차세단의 왕좌의 자리를

유지 할수 있을까요??

 

이상 SM6의 매력을 살짝

살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