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섬 QM6 SUV의 자존심 ~

 

SUV라고 읽고 QM6라고 쓴다는 명사와

더불어 엄청난 인기를 예상했지만

QM5의 고질적인 미션부분과

우향핸들 조작으로 인하여

외관과 업그레이드 옵션은 좋았으나 아쉽다는

평을 받았던 QM6입니다.

 

저는 사실 가격적인 면에서

다은 SUV에 비해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하네요

 

 

물론 모든차량이 처음 나올때만큼

100% 완성이면 더나할위없이 좋겠죠

하지만 고질적인 문제를 뒤얻고서야

비로서 자리매김하는데 문제는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점..

 

완벽해질때쯤에 페이스리부트 등

다른 변화를 주죠..

 

 

QM6는 SM6의 패밀리룩이자 르노삼성만의

유러피안 디자인으로 헤드램프 및 테일램프가

인상적이며 몇번의 디자인 수상까지

거머줘었던 QM6 차량입니다.

 

 

내구성이 튼튼한 휠을 착용하였네요 ~

역동적인 느낌이 외관에서부터 휠까지

전달력이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작은 부분까지 많은신경을 썼네요

크롬데코 부분을 잘 관리만 한다면야

QM6를 오래탈수 있는 이유가 아닐까요?

 

 

QM6의 색상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 위에있는 사진과 펄그레이 색상이

제일 인상적이죠??

 

 

최점단 기술은 동원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QM6 기술력은

앞으로의 르노삼성의 미래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

 

앞으로의 변화과정을 조금씩 지켜보기로 하며

이상 QM6 차량을 살펴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