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꾸미기 ~ !!

 

갤럭시노트7가 판매중지되고 다시

핸드폰 시장에서 리턴바람이 불었죠

1~2년된 갤럭시노트5 악세사리가 인기에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다음모델의 누락.. 이라는 점에서

갤럭시노트5는 그나마 잘만들어 졌다는 평이 있었죠..

 

 

제가 지니고 있는 "갤럭시노트5"가 많이 질려있어서..

폰을 바꾸기에는 아직 용량을 다~ 쓰지 못했습니다 참고로 64G 하핫

 

 

"갤럭시노트5"의 영혼을 불어 넣기위해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악세서리 샾을 많이 보고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악세사리들이 인터넷에 등재되있더라구요 !!

 

지금보시는거는 하얀색 필림 ~

원색이 질릴때쯤에 변형시켜 놓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구매했는데 거의 2일만에 와서 기뻤습니다 !! 하하

 

 

액정필림안에 내구성이 알차있죠??

에탄올 티슈와 등등 필림을 붙이기 좋은 조건의

구성품이였습니다.

 

근데.. 정말 잘 붙일수 있을까요.. 저는꼭

이렇게 섬세한거에 약하니 말이죠 ㅠ

 

 

액정을 정확하게 붙이기 위한 조절 스티커??라고 되있네요

아무튼 열심히 "갤럭시노트5"에다 영혼을 실어 넣기로 해보죠!!

 

 

참고로 "갤럭시노트5" 케이스 까지

구매했습니다.

 

요즘 페이스북에 많이 광고하고 있어서 (호갱은 아님-_-;;)

샤샤샤 ~~ ♬

 

 

케이스가 생각보다 많이 얇아서 본연의

핸드폰 느낌을 많이 살렸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5"는 그립감이 최고인데 말이죠!!

생각보다 좋은 선택이였네요

 

 

오!!  드디어 분홍색에서

하얀색 "갤럭시노트5"가 탄생되었습니다.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앞으로 1~2달간은 문제없이

사용하겠네요 !!

 

 

그립감또한 좋았습니다 ~

단지 떨어트릴때 깨지면 어쩌니..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말이죠 ㅠ

 

 

 

아무튼 이번계기로 썻던물건을 다시 돌이켜보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번에는 가족핸드폰을 바꺼봐야 겠네요 ^^

 

이상 "갤럭시노트5" 꾸미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테리어 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탈 코트 솔직담백 사용후기  (0) 2016.12.15
겨울여자 패션  (0) 2016.11.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