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만두로 만두국 끓이기~^^

 

오늘은 아침일찍 반찬이 마땅히 먹을께 없는 관계로

냉동만두로 만두국을 끓여 볼려구요~

워킹맘이라서 바쁘지만 그래도

굶겨서 애들을 유치원에 보낼수 없기에~

오늘도 워킹맘은 힘을 내봅니당~^^;;

 

 

 

 

육수로 다시마2장과 멸치 7마리정도로 맛을 낼예정이구요~

중요한 만두 저 만두가 젤 튼실한것 같앙요~

들깨가루는 밍밍한 맛을 고소하게 낼수 있게 넣어줄 예정이에요

없으면 생략하셔도 된답니당~

파는 데코라고 생각해요 전~ㅋㅋㅋㅋ

그닥 맛이 안나는것 같아요~

저는 마늘을 쪄서 냉동실에 다 얼려놓고

먹을만큼 미리 잘라서 얼려서 사용해용~

그럼 1년 내내 먹을수 있답니당~

 

 

 

 

 

 

 

 

 

1. 먼저 맹물에 육수우릴 다시마 2장과

멸치친구들을 7마리 정도 넣어 볼께요~

15분정도 끓여주세요~

 

 

 

 

 

 

 

제가 손가락이 큰편인데

만ㄷ가 엄지보다 더 크면 꾀 튼실하죠~잉~~^^

 

 

 

 

 

육수가 우려나면 건지고 만두 투하~

먹을 수 있는 만큼 투하시켜 주세요~

 

 

 

 

 

금방 끓기 시작했어용~

그럼 간장 1숟가락정도 넣어주세용~

밍밍하다면 소금간으로 살짝~^^

전 저염으로 먹는 관계로 소금은 패스~~~

 

 

 

 

 

달걀은 지단으로 올려도 되지만

빨리 만들어야 하는고나계로

저는 휘휘~~~저서서~풀어줬어용~

 

 

 

 

 

 

아~맛있겟땅~~~~

 

 

 

 

 

 

마지막에 들깨와 파 투하~

도마를 쓰기 싫어서 저는 가위로 싹뚝싹둑~~~ㅋㅋㅋ

사실 설거지가 젤 싫어용~ㅋㅋ

 

 

 

 

 

 

 

전 생김말고 조미김 저것도 가위로 싹~뚝 싹뚝~~~

후다닥 끓였네용~ㅋㅋ

지금까지 결혼생활 6년만에 젤 맛있는 냉동만두로 만두국을 끓인것 같아용~

성공이에요~

혼자 먹으면서 만족만족~~

입이 짧은 아이들도 한그릇 뚝~딱!!!

 

'일상으로의 초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폴기념품 호랑이연고  (0) 2016.08.31
우도 블랑로쉐  (0) 2016.08.26
제주도여행 함덕해수욕장  (0) 2016.08.26
여름모자 밀짚모자  (0) 2016.08.24
초지점 망고짐 휘트니스 헬스장  (1) 2016.08.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