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NC백화점카페 차타임 밀크티 추천

 

 

안녕하세요 힘찬트럭입니다 ^^

 

4층 수원NC백화점에 있는 밀크티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대만에서 처음 생겨나 우리나라에 첫 번째로 개장한 매장이라는데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하하

 

 

 

 

 

 

 

아시아를 넘어 영국 프랑스등의 유럽에도 매장이 있는 차타임!

 

과연 그 맛은...?

 

두근두근 긴장되는군요

 

 

 

 

 

 

 

메뉴가 너무 많아요...

 

저는 밀크티 전문 가게에서 커피는 먹지 않습니다.

 

오직 목적은 밀크티!

 

제일 좋아하는 타로밀크티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 후 기다리면서 매장 샷샷

 

매장은 그리 넓진 않지만

 

적당한 크기로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진동벨은 평범한 사각형.. ㅎ

 

넓은 자리 가운데를 차지하고 있는 저 거대한 꽃병이

 

바로 눈에 띄어서 한 컷!

 

 

 

 

 

4300원 타로밀크티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오 그렇게 달지 않지만 뭔가 끌리는 맛이랄까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고 다음에 또 와서 여자친구랑 다시 먹었습니다.

 

타로밀크티를 먹고 싶으신 분들 여기 어떠신가요?

 

수원NC백화적카페 차타임 밀크티 추천합니다!

 

이상 힘찬트럭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