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힘찬트럭입니다.

 

오랫만에 연락이 닿은 친구를 만나게 되서

 

동탄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이 친구가 동탄에 살아서 맛집을 잘 알고 있어서

 

안내해 주는대로 방문했는데 고기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바로 여기, 볏짚마을!

 

 

 

 

 

 

 

내부는 여느 고깃집과 크게 다르진 않더라고요

 

맛으로 승부하는 곳인가...!

 

 

 

 

고기는 가볍게 볏짚삼겹살 1인분과 가브리살 1인분을

 

주문했답니다.

 

술은 제가 다음 일정이 있어서 아쉽게도

 

마시지 못했네요 ㅠㅠ

 

2인분 합쳐서 24,000원!

 

적당한 가격에 먹는 고기는 어떨지...

 

 

 

 

친구가 여기 밑반찬이 그렇게 맛있다고

 

칭찬을 했는데

 

저 김치전 정말 맛있더라고요

 

리필 다섯번은 시켜먹은것 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상추 겉절이도 금방 동이 나버렸습니다...

 

 

 

 

야채들도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상추와 마늘도 금방 없어지는 매직이..

 

역시 고기는 구운 돼지고기..!!

 

 

 

 

저 야들야들한 살코기들이 보이십니까

 

저 분홍빛 도는 고기들이 이제 노릇노릇 잘 구워져서

 

제 뱃속으로 들어갔다는 거죠.

 

하 포스팅하는데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불판 가운데에 다 구워진 고기를 타지 않게

 

올려놓을 수 있더라고요.

 

근데 사실 저건 설정샷이고

 

타기 전에 없어져 버려서 사실상 필요가 없던...ㅋㅋㅋ

 

고기 맛이 정말 부드럽고 육즙도 그대로 남아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적당한 가격에 동탄에서 고기를 먹고 싶으시다면

 

북광장 볏짚마을 어떠신가요?

 

이상 힘찬트럭의 리뷰였습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