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힘찬트럭입니다.

 

이번에 더불어민주당 소속 정치인 정청래가

 

벤츠 차량을 치고 따로 연락처를 남겨놓지 않은 채

 

자리를 떠나게 되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청래 의원 측에서는 방송 촬영을 위해

 

급하게 이동을 하다가 사고가 발생했고

 

차마 연락처를 남길 수 없어서 자리를 뜨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정도로 시간이 없었을지 의문이 드네요...

 

적발이 안되었다면 바로 뺑소니 사건이 되는데 말이죠.

 

 

 

 

 

본인의 SNS를 통해 해명글을 남긴 정청래.

 

하지만 가장 좋은 대처는 바로 연락처를 남기고

 

사건이 이슈화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었을텐데

 

뺑소니 사건 참 안타깝네요.

 

정치인은 국민을 대표하는 입장에 있고,

 

국민에게 모범을 보여야 하는 위치이기 때문에 말입니다.

 

다른 정치인들도 범죄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기 바라면서

 

이상 힘찬트럭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