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힘찬트럭입니다.

 

여러분 도시어부에서 맹활약중인 마이크로닷을 아시나요?

 

마이크로닷이 원래는 운동을 했었다는 사실.

 

라디오스타에 나와 밝혔는데요.

 

 

 

 

 

 

U21 프리미어리그에서 선수 제안이 왔던 마이크로닷.

 

호주에서 축구 선수 활동을 하고 있었던 마이크로닷이

 

아스톤 빌라와 웨스트브롬위치에 영입 제의를 받았었다는군요.

 

 

 

 

 

낚시보다 원래는 축구를 잘했었다는 마이크로닷.

 

의외의 매력을 가진 마이크로닷이군요.

 

그의 축구 실력 과연 어떨지 방송을 통해서도

 

확인해보고 싶어지네요 ^^

 

 

 

 

뉴질랜드 세미프로 축구선수 출신 마이크로닷.

 

가만히 보면 정말 선수의 포스가 느껴지네요...

 

예능에서 맹활약중인 마이크로닷,

 

앞으로도 좋은 활약 기대하며 이상 힘찬트럭이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