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힘찬트럭입니다.

 

요새 카페 정말 많죠?

 

길거리를 걸으면서 카페 참 많이 보이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

 

수원 아이파크에 위치한

 

카페 호이안입니다!

 

 

 

 

 

아이파크 단지 내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여러 종류의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커피와 유러피안 커피가 둘 다 있는데요.

 

저는 특별한 커피를 마시고 싶어 베트남 커피로~!

 

 

 

 

특이하게 생긴 시나몬머들러..!

 

요걸 커피에 넣고 3~5분정도 우러내면

 

시나몬 향이 커피에서 난다고 하네요!

 

10번정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구입~

 

 

 

 

 

 

카페 내부는 베트남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인데요.

 

칸막이로 구분된 공간에서는

 

모이 상담센터로 이용되는 것 같은데...

 

미술치료도 진행하고 있는 특이한 카페

 

카페 호이안입니다!

 

 

 

 

 

여러 용품들, 악세사리도 팔고 있네요.

 

저는 카페쓰어다를 먹어봤답니다.

 

바로 신서유기에서 나왔던 그 커피!

 

아래 연유를 미리 받아논 컵에

 

뜨거운 커피를 한방울씩 떨어뜨려 다 우러나면

 

섞어서 먹는 커피라네요.

 

제 입맛에는 좀 달았지만...ㅎㅎ

 

특이한 경험이었답니다 ~ ^^

 

베트남 커피 먹고싶으시다면 카페 호이안 어떠신가요?

 

이상 힘찬트럭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