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힘찬트럭입니다.

 

곧 있으면 5월 8일, 어버이날이 되는데요.

 

어버이날 선물, 어느걸 드려야 할지 정말 고민이 되는데요.

 

다른 분들은 어떤 선물을 할지, 어느 선물이 인기 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이런 딸, 아들이 되진 않아야겠죠?

 

한 번 어떤 선물이 좋을지 확인해볼까요?

 

 

 

 

 

우선 고전적인 선물인 카네이션!

 

사실 이 카네이션은 기본적으로 준비한다고 보면 되겠는데요.

 

본 선물은 따로 준비하는게 더 좋을 듯 싶네요!

 

 

 

 

29일 신한카드가 회원 2천여명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어버이날 선물로 현금을 한다는 입장이

 

88%(복수응답 포함)으로 가장 많았다고 하는데요.

 

아버지 어머니 용돈을 드리는 풍습 아닌 풍습이 생겨나는 듯 하네요.

 

 

 

 

두 번째로 여행 상품권!

 

부모님을 위해 여행을 보내드리는 것도

 

좋은 선물인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국내여행, 해외여행 등 여러 여행지로 효도여행을

 

보내드리는 건 어떠신가요?

 

 

 

 

세번째로 건강식품!

 

홍삼이나 여러 건강식품들을 부모님들 건강을 위해

 

준비해드리는 것도 괜찮을 듯 싶네요!

 

 

 

그리고 매일 우리를 위해 밥상을 준비해주시는

 

어머니를 위해 자그마한 밥 대접 어떤가요?

 

어버이날 선물로 무엇이 좋을지 알아보았는데요.

 

가장 좋은 것은 부모님과 같이 시간을 보내는 것이겠죠?

 

어버이날 선물, 시간을 함께 하면서 보내시는 것 어떠신가요?

 

이상 힘찬트럭이었습니다.

+ Recent posts